2017년 4월 21일 금요일

풋볼 매니저 2017 오류잡기 (다운에서 설치까지)

풋볼 매니저 2017 오류잡기 (다운에서 설치까지)

저번에 학교 근처의 겜방에 갔다가 왔는데 풋볼 매니저 하시는 분이중간중간 보였어요.
일반적으로 많이하는 online-game 아니라 그런지 뒤에서 봐도 한눈에 알겠더군요.
재미있게 보여서 제 컴퓨터에 같은 게임이 있길래 그 풋볼 매니저 겜을 그냥 실행해보니 완전 재미있었어요.
시간이 가는지도 모를 만큼이나 말입니다 오랫동안 이 게임을 한 기억이 납니다.

풋볼 매니저 2017 받으러 가기


풋볼 매니저2017


풋볼 매니저 2017, 풋볼 매니저2016


집으로 돌아와서 풋볼 매니저게임이 하고싶어서 제 컴터에도 다운받아 인스톨했어요.
하드에 까는건 그닥 안어렵더라구요. 구글에서 찾아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실행할수 있는 노설치 버전도 있고 가상프로그램으로 설치및 실행하는 것도 있긴 하던데 전 그냥 설치안해도 실행가능한걸로 깔았어요.

풋볼 매니저2017, 풋볼 매니저 2016




풋볼 매니저 2017


그리고 비디오 카드관련 된 증상이 나면 본인의 비디오카드의 프로그램을 근래나온 버전으로 update 하면 됩니다.
혹시 메인보드의 비디오카드 이 풋볼 매니저2011 게임 하려는 분들 안계실테죠. 메인보드의 비디오카드 로는 풋볼 매니저 게임을 즐기기 힘듭니다. 따로 그래픽카드를 설치하셔야하요. 대개 인기 많은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radeon 2종류가 있습니다. 자신의 그래픽카드에 버전에 맞게것을 찾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자기의 그래픽의 종류를 확인하시려면 내컴퓨터의 속성에 있는 장치관리자로 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