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1일 금요일

툼레이더 : 언더월드 오류잡기 (설치와다운정보)

툼레이더 : 언더월드 오류잡기 (설치와다운정보)

아는 사람들과 집앞의 겜방에 갔었는데 툼레이더 겜을 하시는 손님들이 몇명 보이더라구요.
일반 온라인게임이 아니어서 멀리서 봐도 알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박진감이 넘쳐서 제가 앉은 컴터에 아이콘이 있길래 그 툼레이더 겜을 잠깐 플레이 해보니 진짜 흥미있더라구요.
피씨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를정도로 결국 이 게임만 했네요.

툼레이더 : 언더월드 바로가기

툼레이더


툼레이더 : 언더월드, 툼레이더


그 다음날에도 툼레이더 겜이 또 생각나길래 제 방 컴퓨터에 다운로드해서 인스톨했어요.
컴퓨터에 까는 방법은 그닥 어렵지 않네요. 인턴넷을 검색해보니 플레이가 되는 무설치 버전도 있고 알코올으로 설치하는 것도 있긴하던데 저는 걍 무설치로 설치해 버셨습니다.

툼레이더, 툼레이더 : 언더월드




툼레이더 : 언더월드


그리고 그래픽 카드관련 된 에라가 난다면 자신의 비디오카드의 버전을 최근버전으로 업데이트 적용하시면 됩니다.
혹시 온보드형식의 비디오카드 쓰시면서 이 툼레이더 게임을 즐기려는 분은 안계실테죠. 내장형 비디오카드 로는 툼레이더 게임을 즐기기 어려울겁니다. 따로 그래픽카드를 설치하셔야 할겁니다. 대개 컴퓨터에 많이쓰는 그래픽은 Geforce ATI Radeon 두종류가 있는데요. 장착된 그래픽 사양에 맞게 걸 찾으셔서 UPDATE하면 됩니다.
설치된 그래픽의 카드를 알기 위해서는 내컴퓨터의 장치관리자로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