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0일 금요일

커맨드 앤 컨커 : 퍼스트 디케이드 한글판 다운및 설치안내

커맨드 앤 컨커 : 퍼스트 디케이드 한글판 다운및 설치안내

친구랑 편의점 근처에 있는 게임방에서 오락하러갔는데 커맨드 앤 컨커 하는 분들이 몇 명 보이더라구요.
자주보던 게임이 아니어서 뒤에서 보는데도 알아보겠더군요.
재미있게 보여서 제 컴터에 그 게임이 있길래 그 커맨드 앤 컨커 겜을 잠시 플레이 해보니 완전 재미있더라구요.
시간이 가는지도 못알아챌 정도로 말입니다 게임방 시간동안 커맨드 앤 컨커 게임만 했었네요.


커맨드 앤 컨커


커맨드 앤 컨커 : 퍼스트 디케이드, 커맨드 앤 컨커


집으로 돌아와서 커맨드 앤 컨커게임이 다시 하고싶어져서 제방에 있는 컴터에도 다운받아서 설치를 했지요.
하드디스크에 설치하는것은 그닥 어렵지 않네요. 카페에 알아보니 게임이 되는 무설치 소스도 있고 알코올으로 인스톨하는 소스도 있던데 전 쉽게 커맨드 앤 컨커 설치안해도 실행가능한걸로 설치해버렸네요.

커맨드 앤 컨커, 커맨드 앤 컨커 : 퍼스트 디케이드




커맨드 앤 컨커 : 퍼스트 디케이드


또 비디오관련관련 메시지창이 보이면 자신의 그래픽의 프로그램을 근래나온 버전으로 업데이트 받으면 되요.
메인보드의 그래픽카드로 이 커맨드 앤 컨커 게임 하려는 분은 없으시죠? 온보드형식의 그래픽카드는 이 게임을 돌리기 힘듭니다. 독립된 그래픽카드를 설치하길 권장해드려요. 보통 사람들이 그래픽은 Geforce 라데온 두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설치되어 있는 그래픽의 사양에 맞게 걸 고르셔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자기의 그래픽의 종류를 알아보시려면 제어판의 장치관리자로 확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