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1일 금요일

크라이시스 : 워해드 설치후 오류 다운정보

크라이시스 : 워해드 설치후 오류 다운정보

친구랑 학교 앞에 있는 겜방에 갔다왔는데 크라이시스 게임을 하는 손님이 몇명 보였어요.
MMOPRG online-game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뒤에서 봐도 알아보겠더군요.
하도 재미있게 하길래 제 자리의 컴터에 설치되어 있는 이 크라이시스 게임을 잠깐 실행배봤는데 완전 흥미있었습니다.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를 만큼이나 말이에요 종일 이 게임만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크라이시스 : 워해드 보러가기

크라이시스


크라이시스 : 워해드, 크라이시스


집에오니 크라이시스 겜이 또 플레이하고 싶어서 제 방 컴퓨터에도 다운로드받아서 설치를 했지요.
하드디스크에 까는 방법은 별로 안어렵더라구요. 카페에 알아보니 플레이가 가능한 소스도 있고 가상프로그램으로 설치하는 소스도 있긴하던데 저는 걍 무설치 버전으로 설치해 버셨습니다.

크라이시스, 크라이시스 : 워해드




크라이시스 : 워해드


또 비디오관련관련 된 에라가 나타나면 자기의 비디오카드의 프로그램을 요즘나온걸로 update 하면 되요.
행여나 onbloard의 그래픽카드 쓰시면서 이 크라이시스 게임을 하시는 분들 없으시죠? ON-board 그래픽는 이 게임을 즐기기가 힘들어요. 따로 그래픽을 설치하셔야 할겁니다. 보통 인기 많은 그래픽카드는 Geforce ATI Radeon 2개의 종류가 있습니다. 본인의 그래픽카드 종류가 맞는 걸 찾아서 업데이트하면 됩니다.
본인의 그래픽카드의 종류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의 속성의 장치관리자로 확인하시면 됩니다.